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람다식
- 프로그래머스
- 자료구조
- soundmanager
- LINQ
- 장애물달리기
- skybox
- UI
- FSM
- ObjectPool
- 스파르타내일배움캠프
- 인터페이스
- 직렬화
- delegate
- 비선형자료구조
- 유한상태머신
- 코루틴
- 유니티
- 효과음
- InputManager
- inputsystem
- invokec#events
- 배열
- c#
- 스택
- BGM
- script
- unity
- Generic
- 메서드
Archives
- Today
- Total
Unity 개발일지
[Unity] Github에서 한글이 깨지는 문제 해결 본문
팀원들과 열심히 깃 컨벤션과 코드 컨벤션을 정하고 Read.me에 작성했는데 이게 웬걸?
글자가 깨졋다...
파일 - 다른 이름으로 READE.md 저장을 누른다.
저장 오른쪽의 화살표를 클릭한 후 인코딩하여 저장을 누른다.
유니코드(서명 있는 UTF-8) - 코드 페이지 65001 로 바꾼 후 확인을 누르면 더이상 파일이 깨지지 않는다.
물론 이 방법으로 해주면 새로운 Read.me 파일을 바꿀 때 마다 인코딩을 해줘야 한다.
매번 인코딩을 하지 않는 방법에 대해 찾아봤지만 아직 확실한 답변은 받지 못했고 한 사이트에서 이러한 답변을 봤다.
해보고 되면 나중에 또 포스팅 하도록 하겠다.
출처
반응형
'Unity 개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플레이어를 따라오는 카메라 만들기(2D) (0) | 2024.05.10 |
---|---|
[Unity] New InputManager로 플레이어 이동 구현하기 (0) | 2024.05.08 |
[Unity] 스크립트로 UI오브젝트 Canvus안에 생성하고 Animation 조작하기 (0) | 2024.04.18 |
[Unity] Script를 이용한 UI 조작 (0) | 2024.04.17 |
[Unity] 스크립트를 이용해 이미지 넣기 (0) | 2024.04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