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Tags
- Generic
- BGM
- unity
- 효과음
- invokec#events
- InputManager
- 스파르타내일배움캠프
- soundmanager
- 비선형자료구조
- c#
- LINQ
- 람다식
- ObjectPool
- skybox
- FSM
- 배열
- UI
- 자료구조
- 장애물달리기
- delegate
- 유니티
- inputsystem
- 유한상태머신
- 메서드
- 코루틴
- 프로그래머스
- script
- 스택
- 인터페이스
- 직렬화
Archives
- Today
- Total
Unity 개발일지
[Unity] 어플리케이션 종료 ,ESC 게임종료 본문
1. 어플리케이션 종료하는 명령어
Application.Quit()
2. ESC키 (안드로이드BACK키)를 입력을 받으면 작동하는 명령어
Input.GetKeyDown(KeyCode.Escape)
3. 코드 작성(Update문)
반응형
'Unity 개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Script를 이용한 UI 조작 (0) | 2024.04.17 |
---|---|
[Unity] 스크립트를 이용해 이미지 넣기 (0) | 2024.04.17 |
[Unity] BGM, 효과음 넣기 (0) | 2024.04.16 |
[Unity] 게임이 끝났을 때 멈추기, 재시작 하기 (0) | 2024.04.14 |
[Unity] 화면에 시간의 흐름 숫자로 표시하기 (0) | 2024.04.14 |